영진전문대학교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Leader of New Energy Era

미래를 선도할 신에너지 분야의 핵심주역

영진전문대학교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공지사항

  • 홈 클릭시 홈으로 이동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조회 수 9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전공심화 과정 신입생 중 "주문식교육장학금대상자는 반드시 장학금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장학금 지급대상

제출 시 지급 받을 개인통장 사본도 함께 제출  ( 등록금 납입 후 신청기간 내 신청 대상자는 2025년 2학기 장학금 소급 지급)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자는 2학기 중복 신청 필요 불가  (고지서 자동 반영되오니 고지서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25년 8월 8(금) ~ 2025년 8월 22(금)

 

2. 참고사항

  ▶ 등록금 납입 후 신청기간 내 신청 대상자는 2025년 2학기 장학금 소급 지급

  ▶ 등록금 범위내 국가장학금 등 외부장학금과의 중복지원 가능

  ▶ 교내장학금신청서는 붙임자료 참조 또는 학생복지취업처 방문 작성

 

3. 장학종류

 

1) 장애학생장학금

  ① 신청대상 본교 재학 중인 장애인 학생

   ▶ 직전학기 백분위 70점 이상일 경우 지급

  ②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30%장학금 지급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장애학생장학금) 1

   ▶ 장애인 증명서 1

 

2) 형제자매장학금(사이버대학교 재학생과의 관계는 인정하지 않음)

  ① 신청대상 형제/자매,부부,부자,부녀,모자,모녀가 동시에 재학 중인 경우 최초 지정자 1

   ▶ 직전학기 백분위 80점 이상 일 경우 지급

  ②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30%장학금 지급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형제/자매장학금) 1

   ▶ 최초 지정자와 관계 확인이 가능한 가족관계증명서 1

 

3) 교직원장학금

  ① 신청대상 본 대학 소속 교직원 직계비속인 경우

   ▶ 직전학기 평균 평점이 70점 이상일 경우 지급

  ②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전액장학금 지급(비정규직교직원의 경우 50%)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교직원직계자녀장학) 1

   ▶ (학생본인기준가족관계증명서 1

 

4) 주문식협약장학금(전공심화과정에 해당)

  ① 신청대상 본 대학과 주문식협약이 체결된 업체에 재직 중인 자

      (신청 전 본 대학과 주문식교육협약 업체 여부 확인 후 신청!)

  ②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30%장학금 지급(입학학기 제외)

   ※ 신입생은 서류 제출시 다음 학기부터 적용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주문식협약장학금) 1

   ▶ 재직관련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외) 1

 

5) 보훈장학금

  ① 신청대상 국가유공자 본인 또는 그의 자녀독립유공자의 경우 손()녀까지 해당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전액장학금 지급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보훈장학금) 1

   ▶ 대학수업료등면제대상자 증명서 1

 

※ 지급금액 및 선발기준은 국가보훈처 기준에 따름

 

6) 새터민특별장학금

  ① 신청대상 통일부에서 인정한 북한이탈주민 본인 또는 그의 자녀

  ②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전액장학금 지급

  ③ 제출서류

   ▶ 교내장학금신청서(새터민특별장학금) 1

   ▶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1

  ※ 지급금액 및 선발기준은 통일부 기준에 따름

 

7) 다문화장학금

   신청대상 다문화 가정의 가족으로서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한 자 및 자녀

   직전학기 성적이 백분위 70점 이상일 경우 지급

      (신입생은 성적기준 없음)

   지원금액 정규학기 내 매학기 등록금 30%장학금 지급

   제출서류

     교내장학금신청서(다문화장학금) 1

     가족관계증명서 1

 

 

4. 문의 및 제출처 학생복지취업처 공학관 101

※ 이메일, fax로 제출시 필히 서류 제출 확인 필수 (누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조건 전화로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전화: 053-940-5177) (FAX: 053-940-5535) (E-mail: hn05062@yju.ac.k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5-2 교재안내 new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19 4
공지 2025-2 시간표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18 41
공지 2025-2 구미/달성 등교 스쿨버스 운영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18 12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13 220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휴ㆍ복학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07 490
공지 2025-2 수강신청안내 (수정-교양과목 설명 추가)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07 581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외부셔틀버스 운행 중지 및 하계방학 중 대학 셔틀버스 운행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6.20 938
공지 2025 학생증 발급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3.07 2122
공지 재학생 주차권 발급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3.05 2445
공지 복현캠퍼스 무선인터넷(YJU-WiFi-호실) 접속방법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3.04 2233
공지 [전 학생 필독] 2025학년도『헤이영 캠퍼스 전자출결 시스템』 전면 시행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2.17 2592
215 2025학년도 2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08 76
» 2025년 2학기 1차 교내장학금신청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8.08 96
213 2025-2 복학생 OT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7.17 800
212 2025-2학기 전과 시행 안내(수정)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7.02 241
211 2025-1학기 성적조회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6.25 766
210 2025-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Survey of Class Satisfaction /上课满意度调查 )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6.20 201
209 [2025-1 기말] 시험 시간표 안내 (6.18 2차 수정)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6.12 750
208 영진자율향상프로그램(YAP) 일정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5.16 304
207 2025-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Survey of Class Satisfaction /上课满意度调查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4.28 1433
206 2025-1학기 교양(공통) 교과목 중간 시험 실시 안내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4.17 1494
205 [한국전기안전공사] 제4회 전기안전 국민 공모전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4.10 384
204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온라인 사전등록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3.26 465
203 2025학년도 1학기 복현동 캠퍼스 ↔ 글로벌캠퍼스 간 외부 스쿨버스(대학셔틀버스포함) 운영 안내 file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2025.03.14 165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