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5-2 기준 반별 지도교수 연락처 및 연구실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8.26 | 98 |
공지 |
2025-2학기 복현캠퍼스↔글로벌캠퍼스 대학 및 외부 스쿨버스 운행노선 및 시간표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8.20 | 177 |
공지 |
2025-2 교재안내(수정)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8.19 | 359 |
공지 |
2025-2 시간표 안내(8.26수정/ 수정사항 본문확인)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8.18 | 396 |
공지 |
2025-2 구미/달성 등교 스쿨버스 운영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8.18 | 136 |
공지 |
2025 학생증 발급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3.07 | 2504 |
공지 |
재학생 주차권 발급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3.05 | 2876 |
공지 |
복현캠퍼스 무선인터넷(YJU-WiFi-호실) 접속방법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3.04 | 2596 |
공지 |
[전 학생 필독] 2025학년도『헤이영 캠퍼스 전자출결 시스템』 전면 시행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5.02.17 | 2970 |
167 |
[국제교류원] 2023학년도 교내 글로벌프로그램 운영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3.20 | 641 |
» |
[국제교류원] 2023학년도 1학기 글로벌 존/센터 온라인 운영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3.20 | 638 |
165 |
2023-1 구미/달성 등교 스쿨버스 ★노선 변경 안내★ (3월 27일(월) 변경 시행)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3.23 | 621 |
164 |
KEPCO 프렌즈 10기 모집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3.27 | 626 |
163 |
[도서관] 2023 메타버스 캠퍼스 레이싱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3.28 | 637 |
162 |
[도서관] 2023 언택트 디지털 라이브러리 페스티벌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03 | 670 |
161 |
[도서관] Y-LMS (A+리포트 작성법 특강 및 도서관 이용자교육) 교육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03 | 727 |
160 |
*2023-1 온라인 교양과목 시험시간표 입니다.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11 | 700 |
159 |
강의실 대여 신청 공지사항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11 | 615 |
158 |
[도서관] 2023-1학기 중간고사 재학생 격려행사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14 | 704 |
157 |
2023학년도 1학기 휴·보강 실시 안내 (공휴일로 인한 휴강일 추가)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24 | 916 |
156 |
2023학년도 신입생 대상 마음건강지원프로그램(M-COS) 참여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24 | 704 |
155 |
2024학년도 선취업 후진학반 개설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25 | 1967 |
154 |
2023-1학기 학습 컨설팅 참가 신청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26 | 667 |
153 |
2023-1학기 온라인 콘텐츠 모니터링 실시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4.26 | 698 |
152 |
2023-1학기 '나만의 학습법 노하우 UCC 공모전' 실시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5.03 | 641 |
151 |
2023학년도 1학기 휴·보강 실시 안내 (대체공휴일로 인한 휴강일 추가)_재공지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5.03 | 772 |
150 |
2023학년도 1학기 개설 교과목에 대한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5.03 | 705 |
149 |
2023-1학기 '브런치(BTS) 프로그램' 실시 안내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5.03 | 689 |
148 |
제46회 백호체육대회 실시
|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 2023.05.11 | 7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