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by 관리자3 posted Sep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LG생활건강.jpg

 

고객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해온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1947년 창립 이래 고객 여러분의 생활속에서 함께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실현을 추구해 왔습니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과 치약을 시작으로 여러분들이 매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 회사

이제 LG생활건강은 최고의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사업의 경계를 넘어 소비자들을 더 건강하고(Healthy), 아름답고(Beautiful), 활기차게(Refreshing) 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새롭게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이전과 확실히 차별화되고(Different) 그러면서도 더욱 좋은(Better)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과 특별한(Special) 관계를 맺어가고자 합니다.

다르게 일하고 탁월한 인재가 배출되는 곳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의 변신을 위해서는 일하는 문화도 달라야 합니다.
불필요한 업무는 최소화하고, 직급체계를 단순화하여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배려하고, 임직원들은 오직 최종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제품은 인재” 라는 생각으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세미나 등 차별화 된 검증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인력을 선발하고 젊은인재들에 대한 과감한 권한 부여와 성과중심의 보상체계로 가능성 있는 인재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