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6:57

SK하이닉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SK하이닉스.jpg

 

SK하이닉스는 이천, 청주의 국내 사업장을 포함하여 중국 우시(无锡), 충칭(重庆)에 4개의 생산법인과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포르, 홍콩, 인도, 일본, 대만, 중국 등 10개국에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미국, 대만, 벨라루스 등에서 4개의 연구개발법인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30여 년간의 축적된 반도체 생산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를 통해 기술 및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세계 반도체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도체는 IT산업의 동력이자 미래입니다.

 

디지털 세상에서 반도체는 IT산업의 기반이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반도체의 성능은 단순한 부품을 넘어 IT제품의 성능을 구분 짓기까지 합니다. SK하이닉스는 모바일과 컴퓨팅 등 각종 IT 기기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D램과 낸드플래시 등 메모리반도체를 중심으로 CIS와 같은 시스템반도체 등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1984년 국내 최초로 16Kb S램을 시험 생산한 이래, 세계 최초-최소-최고속-최저전압의 혁신적인 반도체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해왔습니다.
오늘날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현대인에게 친숙한 기기가 된 것처럼, 영화에서나 등장하던 새로운 IT기기가 앞으로도 끊임없이 생활 속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새로운 디지털제품의 등장과 사물인터넷 환경의 확대는 반도체의 영역과 수요를 점차 확장시키고 있으며, SK하이닉스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로 수익성 중심의 경영과 질적 성장을 이어 왔습니다.

IT기기의 스마트화와 모바일화는 더욱 고도화된 반도체의 특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는 이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 리더십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고부가가치의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도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과 서버, 스토리지 솔루션 등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분야에서도 선두를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한편 D램과 낸드플래시를 넘어 PC램과 STT-M램, Re램과 같은 차세대 메모리 기술에 대한 준비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1. 삼성전기

    Read More
  2. SK하이닉스

    Read More
  3. 삼성에스디아이

    Read More
  4. GS칼텍스

    Read More
  5. LG생활건강

    Read More
  6. 무림에스피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